산타마리아노벨라비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피자스쿨 조회 0회 작성일 2022-06-23 12:37:03 댓글 0

본문

산타마리아 노벨라 11종(feat 로사 가데니아)비누향부터 꽃향,토바코향까지

#산타마리아노벨라 11종(feat 로사 가데니아) 비누향부터 꽃향,토바코향까지


✔️Santa Maria Novella 00:04
Rosa Novella
로사 노벨라

✔️ Santa Maria Novella 00:20
Acqua Della Regina
아쿠아 델라 레지나

✔️ Santa Maria Novella 00:34
Rosa Gardenia
로사 가데니아

✔️Santa Maria Novella 01:02
Acqua di Colonia Cinquanta
친콴타

✔️ Santa Maria Novella 01:21
Fresia
프리지아

✔️Santa Maria Novella 01:33
Angels of Florence
엔젤 디 피렌체

✔️ Santa Maria Novella 02:47
Melograno
멜로그라노

✔️ Santa Maria Novella 02:09
Muschio Oro
무스치오 오로

✔️ Santa Maria Novella 02:25
Potpourri
포푸리

✔️ Santa Maria Novella 02:33
Tabacco Toscano
타바코 토스카노

✔️Santa Maria Novella 02:49
Cala Rossa
카라로사

✍Pick 03:00
Nocturnal : 연예인 이미지로 매칭하는 향수도 재밌고 이렇게 브랜드별로 소개해주시는 향수들 영상도 너무 유익하고 좋아요 :)
썸머님 영상에 가장 큰 영향을 받고 킬리안 블랙팬텀, 엔젤스쉐어를 데려왔답니다ㅎㅎ
너무 사랑하는 향수들이지만 이제 봄이 되니까 봄향수들을 찾게 되네요
톰포드와 킬리안에서 한동안 사계절을 채워볼까 해요ㅎ
이전의 소개 영상을 다시 찾아봐야겠네요 :)
COYG NK : 이번 영상에 없는 제품인데, 산타마리아 노벨라 파츌리는 어떠셨는지 혹시 여쭤볼 수 있을까요?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Mymy M : 친콴타 산마노 중에서 유일하게 맘에 들어서 소장하고 있서요 ❤️ 아직 향린이라 그런지 산마노는 젤유명한 프리지아랑 대부분 비슷하게 느껴져요..
훈플리 : 요즘 너무 열일하시는거 같네요..
아무리 그래도...
































영상이 우선입니다 ! ㅎㅎ
너무 자주 올려주셔서 유튜브 들어올때마다 행복합니다 ㅎㅎ 너무 잘보고있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赵露思 : 자스민 향수 모음 부탁해용.. 세르주루텐 사라장 아라뉘 같은 자스민 향수들…

인생향수 추천( 인간복숭아향 꽃비누향 살냄새향 )ㅣ박서준 향수ㅣ황민현 향수ㅣ손나은 향수 ㅣ연예인 향수ㅣ니치향수ㅣ바이레도ㅣ딥디크ㅣ르라보ㅣ샤넬ㅣ산타마리아노벨라 (광고없음)

* 이 영상에서 나오는 모든 향수들은 제가 직접 돈 주고 구매한 것들입니다 광고 영상아닙니다 *

이번주는 제가 향수하울영상을 들고 왔어요:)
향은 워낙 사람마다 느끼는 것이 다르기때문에 지극히 주관적인 느낌과 의견으로 만들어진 영상입니다! 참고용 정도로만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향수추천 #향수소개 #니치향수 #바이레도 #딥디크 #샤넬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쿠아디파르마 #살냄새향수 #인간복숭아 #시트러스향수 #꽃비누향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인 댓글 모두 법적 조치 취하겠습니다

Instagram: c_ozzzzy
망하지만말자 : 재력이 부러워지는 순간
뇨호호호호야오오 : 안녕하세요 라쏘님!!안그래도 향수가 브랜드도 넘 많구 호불호도 많이 갈려서 고민이 많았는데ㅠㅠ이렇게 예쁜 영상으로 설명 듣고 특징 짚어주시니까 너무 잘 와닿아서 좋은거 같아요!!ㅎㅎㅎㅎ혹시 오늘 착용하신 옷은 어디서 구매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영상 분위기랑 넘 잘어울려요ㅠㅠ
S K : 전 바이레도 블랑쉬 사러갔다가 라튤립 시향하자마자 큰사이즈로 들고왓어요. 부드럽게 플로럴한데 포근한?첫 향은 약간, 에어린 라일락패스랑 비슷한데 에어린은 너무 쨍햇다면 라튤립은 쨍한느낌없이 부드러운 살냄새로 남아서 너무좋아요. 지금도 ㅋㅋㅋ최애향수
조조 : 헉 혹시 사용하신 향수 중에 지속력이 가장 강한 브랜드는 어디였나요?
doremi : 바이레도, 딥디크는 어디가야 시향가능한가요
바이레도 블랑쉬는 잔향이
괜찮네요.그래도 여름향수는 아닌듯.
프라다 괜찮은향 추천해달랬는데 꽂향기나는
거 추천해줬는데 집에와서 맡은 잔향이 너무좋네요.
좋은향들이 많은것 같아요
라튤립은 2미리사서 맡았는데
너무생화 장미같은 향이라
멀리서 맡아야될듯. 전 별루더군요. 헉 했어요

[산타마리아 노벨라 향수/바디로션 리뷰&추천] 살냄새 원조! 자연스러운 향기들 천지인 브랜드 | 샨토끼 향기 원브랜드

샨토끼 인스타그램 놀러가기 링크
(https://www.instagram.com/shantokki32)

샨토끼 채널 구독하기 링크
(http://reurl.kr/2C03CFE6TN)
오늘 대신 맡아드리는 브랜드는 바로 #산타마리아노벨라 입니다!
물론 #내돈내산 리뷰 영상입니다! 휴대폰 너머로 향기가 전달되는 매직! ㅎㅎ
과연 여러분의 원픽향기는 뭘까 궁금합니다!
+ 다음 보시고 싶은 원브랜드 향기 브랜드를 댓글로 적어주세요

영상 속 향기 time table

0:00 ~ 산마노 향수 브랜드 스토리 소개
0:59 ~ 향수 구매하러 갈때 시향 tip !

[향수]
아쿠아 디 콜로니아 멜로그라노
01:31 ~
아쿠아 디 콜로니아 라벤더 임페리알레
02:42 ~
아쿠아 디 콜로니아 포푸리
03:33 ~
로사 가데니아 오드코롱
04:20 ~
아쿠아 디 콜로니아 프리지아
05:29 ~

[바디제품]
라떼 뻬르 일 꼬르뽀
06:25 ~
올리오 코스메티코 (바디오일)
06:44 ~
크레마 플루이다 프리지아
07:42 ~
크레마 디 프로퓨모 빔바/빔보
08:40 ~

#향수추천#바디로션추천
Claire Han : 혹시나 시향안하고 구매하고싶어서 영상 찾아보시는 분들 산타마리아노벨라 꼭 시향하고 구매하세요ㅠㅠ 저도 백화점 가기 귀찮기도 하고 후기들이 다들 좋다그래서 블라인드로 샀다가 유명한 향 전부 울렁거리고 별로였어요..ㅜㅜ 디스커버리 키트로 사서 다행이었죠.
_everlasting : 향기를 정말 잘 설명하시는듯딥디크랑 바이레도도 해주세요!
A Lee : 파트리크 쥐스킨트의 “향수” 소설이 떠오르게 하는 샨토끼님은 역시 향수 설명의 대가이신듯해요오늘도 제대로 영업당했어요 미루고 있던 브랜드인데 향수랑 바디로션 사러갑니다~
이수미칩 : 역시 향기고수답게 픙부한 설명~
진짜 뭔가 이런향일것같다~ 라는 생각이들게 자세히설명해주시네요~
Sunyoung Lee : 설명이 진짜 천재적이세요 ㅋㅋㅋㅋㅋ 향린이한테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 

#산타마리아노벨라비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9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pcguar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