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코트브랜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버거킹 조회 1회 작성일 2022-06-23 20:20:06 댓글 0

본문

[겨울 아우터 추천 하울] 백화점 브랜드 득템 겨울코트 10종 추천 (세일상품 10~20만원대) + 막스마라

백화점 브랜드 겨울코트 10종 추천 (세일 상품 10~20만원대) + 막스마라 마누엘라까지!

주크, 잇미샤, 나이스크랍, 에고이스트, 샤틴, 안지크, 지고트, 온앤온

순서대로

1. 에고이스트 : EJ4WC074

2. 온앤온 : JW0WH540

3. 나이스크랍 : N194XWC940

4. 안지크 : DD4HC5910

5. Enc : A6O JH94T A6O

6. JJ 지고트 : GICA0CTR4

7. 샤틴 : s194m719

8. 주크 : z194msg013

9. 시슬리 : SACTF6861

10. 잇미샤 : ITJBHHC640
지원 : 특징 하나하나 잘 잡아서 설명해주시는 것 같아요:)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감사히 잘보고 갑니당~~
Jenny Ss : 선 좋아요 후 감상 하는 율무님 영상❤️><

작년부터 핸메 코트 열심히 찾고있는데 맘에 드는게 없었거든용
와이드카라 좋아하는데 색깔별로 많이 보여주셔서 좋아요 ❤️
몇개 찜콩해두고 가격비교하러 떠납니닷ㅋㅋㅋ

그런데 마지막에 마누엘라를 보여주시다닛 ㅠㅡㅠ 역시 막스마라가 짱인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 언제쯤 입어볼수 있을지..!!!
Agang : 영상 처음봤는데 솔직한 리뷰 너무 좋아요~ 코트 소매에 라벨 두개 ㅋㅋㅋ진짜 공감가서 한참 웃었네용
비앙카 : 편집과 설명이 너무 맘에 드네요 계속 추천 부탁드릴게요
조현진 : 너무 유용해용❤️❤️❤️ 감사합니당~~~

22개 브랜드 겨울코트전 [2부] ☺소재의 고급스러움+디자인 감동

반가워요 여러분^^ 애정하는 연보라님들!
드디어 겨울코트대전 브랜드 편이에요.
80개 이상을 검토하고, 그중에 44개 아이템을 골라보았어요.
1부 다시보기


본 영상은 자체 기획을 통해 브랜드에서 대여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없는 부분(무게, 촉감, 원단의 두께, 피딩감, 색감)을 영상을 통해 최대한 쉽게 표현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패 없는 합리적 쇼핑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영상제작에 도움주신 SI, LF, 한섬, apr 관계자분께 감사드립니다.
‍♀️ 재밌게 봐주세용 ~

2부 제품정보

❤25. JILLSTUART NEWYORK WOMEN
https://bit.ly/38fdzX1

❤26 HAZZYS LADIES 네이비 단색 울혼방 코트
https://bit.ly/364oKiI

❤27. 더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칼라리스 코트
http://asq.kr/W7uT8BnkAqvOJ

❤28. 시스템 백 스모킹 더블 코트
http://asq.kr/uayIYkNvOMdJP

❤29. ATHE VANESSABRUNO 브라운 헤링본 더블버튼 코트
https://bit.ly/3kZ41TE

❤30. SJYP 알파카혼방 플래드 포켓 코트
https://bit.ly/32lhyxs

❤31. 오즈세컨 캐시미어 블렌드 싱글 코트
http://asq.kr/YaYWUmxJRUZj5

❤32. 더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오픈 코트
http://asq.kr/tik3QW8dlfAuE

❤33. 지고트울 캐시미어 케이프 코트
https://bit.ly/32jEgWT

❤34. ATHE VANESSABRUNO 그레이 베이비알파카
https://bit.ly/3p5jIuT

❤35. 더캐시미어 스티치 싱글 코트
http://asq.kr/SSIQEtiSYKm6Y

❤36. HAZZYS LADIES 차콜그레이 체크 캐시미어 코트
https://bit.ly/2GzhoLt

❤37 지고트 / JIGOTT울 캐시미어 스티치 코트
https://bit.ly/3eDok6L

❤38 마인 턱 슬리브 체크 코트
http://asq.kr/rfnBiApqtezHI

❤39 오브제 벨티드 체크 코트
http://asq.kr/Sg4FqcLbAakbi

❤40 랑방컬렉션 멜란지 더블 코트
http://asq.kr/W06yAD3J9snTa

❤41 랑방컬렉션 레더 벨티드 오픈 코트
http://asq.kr/PhhsayxOUzQSY

❤42JILLSTUART 베이지 멜란지 캐시미어 코트
https://bit.ly/2IdpNoD

❤43랑방컬렉션 캐시미어 블렌드 코트
http://asq.kr/8ymxKYBPfdoWB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raclaire
비지니스 문의
crownlions@gmail.com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raclaire
비지니스 문의
crownlions@gmail.com
Grace P. : 랑방컬렉션만 눈에 들어오고... ㅎㅎ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비싼 코트들은 확실히 원단이 카메라 앞에서도 촤르륵 떨어지는 그런게 바로 느껴져요! 너무 고생하셨어요 보라님.
k only : 내가 보려고 적는 타임라인✔️

#25 00:15 JILLSTUART
#28 3:58 SYSTEM
#32 9:19 THE CASHMERE
#35 13:04 THE CASHMERE
#37 15:09 JIGOTT
#39 17:47 OBZEE
#40 19:02 LANVIN COLLECTION
(160초반은 웁니다)
#41 20:38 LANVIN COLLECTION
#42 22:03 JILLSTUART
#43 23:33 LANVIN COLLECTION

1부에 이어 2부는 말모말모...
내눈에 예쁜거만 적으려고 했는데 적다보니 다적게되네요 ㅋㅋㅋㅋㅋ
화면으로 봐도 저렇게나 촤르르를ㄹㄹㄹㄹ~~ 한데 실물은 어떨지
Chloe Hong : 랑방컬렉션이 그냥 찢었네요 ㅎㅎㅎ
언니 반응이 넘나 이해가 가요
예쁜코트들 셀렉해서 보여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쪼꼬미 : 이 시리즈 영상 보면서 '초심'이란 단어가 생각났어요..처음에 유투버계의 공무원이라던...아무리 옷을 좋아하는 사람도 힘든일인데..텐션하나 안 떨어지고 이걸 해내다니..너무 고생하셨고 감사해요.."보라끌레르보유국" 다시 한번 느낍니다!!!❤
우효주 : 진짜 이번 코트 기획.. 너무 대박이에요!!! 항상 감사해요❤

명품 브랜드 순위/랭킹 - 겨울 코트 1편 : 겨울 코트 3대장

럭셔리 패션 \u0026 라이프스타일 컨설팅 그룹 ATELIER 입니다
럭셔리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들의 상품 카테고리 별 순위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첫번째 카테고리는 겨울 코트이며, S급 : 겨울 코트 3대장으로 시작합니다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aisonchul/

후원계좌 : 1002-950-142534 우리은행 김철민
자라나는새싹 : 컨셉 제대로 잡으셨네요 ㅋㅋㅋㅋㅋ 유머와 정보를 한번에 잡으셨네요 ㅋㅋㅋㅋ
베이비보스 : 이런분이 패션유튜버중에 떡상해야될듯
요즘 패션유튜버들은 협찬받고 유료광고등 너무 홍보에만하고 컨텐츠도 서로서로 카피하는데 이분 진짜 유용한 정보
양찬 : 전달력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좋은 정보 기대하겠습니다
김미순 :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가치를 알게되서 유용했어요
킴지농 : 진짜 근본만 추천해주시네요 ㅋㅋㅋ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로로피아나 코트 죽기 전에 꼭 입어보고 싶어요

... 

#털코트브랜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06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pcguar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